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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낚시와 안전 이야기 입니다.^^
     ::: 이 게시판의 글들은 대구리의 경험을 정리하여 옮겨 놓은 글입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괴물낚는다,(건강한낚시를영위하고 싶으신가요?

이렇게 하면 괴물잡는다,(건강한 낚시를 영위하고 싶으신가요,,,,,


ㅋ,ㅋ 타이틀이 거창해야 들어와 보실 겁니다,,
밑의 내용들은 낚시와는 무관하나,, 어떻게 보면 조다 더 즐거운 낚시를 보장할수도 잇습니다,,,
아랫배가 유독 나오신분들도 참고해야 할 내용입니다,,
살이 많으면 불리한 조건들,,,,,

1.받침대 꼽을때 속이 디비진다,,,
2.깊은산 옹달샘에 가려면 몸살이 난다,, 대펴놓고 너무 피곤해서 골아떨어진다,,
3.코고는 소리에 옆조사 피해준다,,
4.살이 많으면 의자에서 연신 소리가 난다,,,
5.살이 많으면 동작이 느려 진다,
6.살이 많으면 포인트에 진입이 느려진다,,
7.살이 많으면 동행 출조시 이동간 거리가 피곤해 진다,,
8.살이 많으면,, 차안에서 같이 단잠 자기가 불편해 진다,,, 따라서 코도 엄청곤다,,
9.살이 많으면, 잦은 번개 출조에 피곤함을 배로 느낀다,,,
10.살이 많으면, 옷입기나,옷을 벗거나, 방한 장화를 착용 하기가 불편하다,,
11.살이 많으면, 위험에 빠졌을때 동작이 느려, 더 위험해 질수 있다,,(특히 물에 빠졋을때)
12.살이 많으면, 잦은 번개 에 허비돼는 시간이 길어진다,,,
13.살이 많으면 체력도 약해지고 면역이 약해져, 낚시가 두려워지고 쉬 피곤해지며,흥미를 잃을수가 있다,
14.살이 많으면 핏줄에 기름기가 많아져 흥분하면 양손으로 대물걸엇을 때,, 숨가쁘다,,,
15,살이 많으면 목젓이 비대해져 코를 죽어라고 곤다,,
16.살이 많으면, 살을 붙이고 다녀야 하므로 다리관절,허리에 무게 충격을 주어 관절에 손상이온다,,

위와 같은 내용을 종합해 보았을때,,
가만히 앉아서 배만 키우는 낚시군들은 필히 살과 전쟁을 선포해야 하는 까닭을 아실겁니다,,
살이 없는 분들도 체력이 약하거나,기가 약하신분들은 한번쯤 생각해 보셔야 할것입니다,,
특히 코를 고시는 분덜은 밤에 코를 골면 뇌에 산소가 부족해 지므로, 피로가 풀리지 않으며,
낚시꾼들, 번개 갓다 와서 먹는 야참은 쥐약과도 같은 존재 입니다,,
바로 잠자리에 들면 사람이 잠들어 있어도 위장은 쉬지 못하고 계속 운동을 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아침에 피로가 풀리지 않게 됩니다,,

살이 빼기위한 마음가짐: 아무리 좋은약과 좋은 방법을 동원시켜도 살을 빼는데 실패를 한다,,,
그이유는 간단하다,, 의지가 약하기 때문이다,,
노력없이 얻어지는건 하나도 없다,
노력과 인내의 마음가짐이 꼭 수반 되어야 한다,,
어느 지점까지 뛰어가다,, 중지하면 아니 한것만 못하다,,

이빨 깨물고 뛰어가서 목적지에 도착하여야만 성과를 볼수있다,,,
어떠한 악조건이 있더라도 이빨 깨물고 죽기 아니면 까므라 치기로 해야 한다,,
이관문을 통과 하지 못하면,, 자기 싸움에서 지고 마는것이다,,
일단 마음가짐이 끝나야 살빼기 작전에 돌입할수 잇다,,

살을 빼는 방법,,

먹을 것을 충분히 먹는다, 신경쓰지말고 먹는다,
단, 잠자리 들기전 두시간전에는 아무것도 먹어선 안된다,
밥을 먹을 때 자기 정성적인 기준을 통하여 밥공기를 선정한다음 그이상은 가능하면 넘어가지 않도록한다,
사실 좋은방법은 칼로리 계산과 더블어, 에너지 소비량을 계산하면 되겠지만,그렇게 여유잇는 삶들이 아니므로
생략하고 ,음식에 대한 공포감을 없앨만큼 배부를 만큼 먹는 것을 권하고 싶다,,

대신 음료와,설탕,커피,튀김 종류는 절재를 하며 고기를 먹을때는 싫더라도 꼭 야채를 곂들여야 한다,,
중요한건 지금부터다,,,
뒤집어 쓰고 뛰는것이다,,,쉽게 표현하자면 먹고 뛰자는 예기다,,
체형이 마른분들도 마찬가지다,,, 뚜렷한 비만도 위험하지만, 깡마른 사람은 비만자 보다 더 위험하다고
경고 하고 있다,,

얼만큼 운동이 효과적인가 하면, 비만자가 이깨물고 15층 아파트를 하루에 2번씩 계단타기를 해보면 금새 알수잇다,
쉬어가며 했느냐,땀을 흘리며 했느냐,적절하게 했느냐에 따라 효과가 달리 나타난다,,
4-10킬로 정도 왕복 코스를 선택한다음 뛰어야 하는데, 반드시 땀을 빼주는걸 원칙으로 한다,,
흡수력이 뛰어나고,공기가 잘통하는 땀복을 준비 하고,모자가 달려야한다,
수건으로 목주변을 감싸쥐고 모자끈을 묶는다,
조깅화는 무릎에 충격을 완화 시킬수 있는 것이 좋으며, 가능하면 굴곡이 있는 맨땅이 유리하다,,
뛰기전 ,후 몸풀기는 기본이고,서서히 표준으로 뛰는걸 원칙으로 한다,, 너무갑작스러운 출발은 좋지 않다,

몸풀기를 시작으로 서서히 구보,몸풀기,걷기 순으로 운동을 해야하며,구보가 끝난후 팔굽혀펴기를
생활화 하여야 몸에 바란스를 맟출수가 잇다,,
만약 뛰기가 불편하면 아주 빠른 도보도 효과가 있는데,보폭을 가능하면 최대한 키우고 양팔을 많이 흔들도록 한다,
이모든 살빼기 운동은 그 일정량의 규율을 어기면 효과는 전혀 없다,,
큰나무,또는 전봇대,기둥, 에 등과 어깨,허리 부분을 일정하게 충격을 주며 몸을 푼다,,,
유도,레스링,씨름 선수가 특히 허리가 굵으며,소화력이 우수한 까닭은 몸둥아리를 땅바닥에 자주 접촉을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몸안에 내장들이 튼튼해진다,,

많은 운동들이 있지만, 작은 시간과,돈을 아끼며,최상의 효과를 볼수잇는 방법이 구보와 팔굽혀 펴기다,
이두가지 운동은 사람 신체 구석구석 효과를 다 줄수 잇는 운동이다,,,
룰을 지키지 않고 하는 운동은 되려 식욕을 당기게 하므로 그것 역시 않하는 것만 못하다,
그리고 효과를 너무빨리 보려는 욕심에 마음을 조급해 하는것도 무리가 따르며,서서히 오래 해야 효과도
배로 나타난다,,,

또 살을 빼는 방법들은 무수히 많다,,
일시적으로 먹은 것을 토해내는방법,약을 먹어 수분을 짤아 내는방법,싸우나에 들어가 땀을 흘리는 방법,,
이러한 방법들은 전혀 도움이 되지못하며,, 약을 먹는 행위는 콩팥과 신장에 자극을 주므로 독약을 먹는 행위에 똑같다,,
쌀빼기는 아침보다는 늦은 오후,저녁을 권하고 싶고 따라서, 장소 선택에 신중히 하여 ,깜깜한 밤에
안전사고를 생각해 두어야 하며, 운동 역시 2인 일조 형태로 하는게 바람직하며,사람들이 모여 운동 하는곳을 택하면 되겟다,,

덪붙히자면 ,운동을 끝내고는 당근,오이 즙을 간단히 먹고 시간뒤 잠자리에 드는 것이 좋다,,,
운동을 하며 철저히 칼로리를 나누어 일정량을 먹는방법,,,
운동을 하며 철저히 일정 생식을 하는 방법,,,,
이두가지는 상상을 초월할만큼 효과가 뛰어나지만,, 전문으로 하기엔 무리수가 조금은 따른다,,,
어쨌던 살빼기는 본인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살을 빼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없이는 사실상 힘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운동하며 먹어야할 음식과 피해야할 음식,,,,
피하면 좋은음식들,,  튀김,청량음료,맥주,알코르(쇠주1잔 은 밥한공기의 열량을 가지고 있음),커피,튀긴과자,라면,크림,돼지기름,소고기기름,뼈다귀 탕
종류,바나나,땅콩,버터,빵종류,,,, 그밖에 자극성 음식들(고춧가루,설탕,기름,소금)
먹으면 좋은음식,,, 육회,바다회,오곡밥,토마토,오렌지,귤,사과,오이,잣,호두.당근 및 푸른 야채,우엉,멸치,생선류,해물류,보리차,녹차,,,,,,
위에 내용은 과거 체중을 줄이며 본인이 직접 10여년 실전했던 내용이므로,, 꼭 그렇다고는 단정 지을수 없는 내용입니다,,,
단기간 체중 줄이기,장시간 체중 줄이기 할 때 주로 해보앗던 내용들 입니다,,,

보다더 건강하고 안전한 건강 낚시를 위해서는 한번쯤 권하고 싶은 내용입니다,,,
무료한 겨울을 알차게 보내는 차원에서 한번 뛰어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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